배우 겸 화가 박기웅, '2021 한류문화대상' 특별 공로상 수상
728x90
배우 겸 화가인 박기웅은 특별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올해 벌써 네 번째 수상 소식이 나왔습니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14일 "박기웅이 20일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진행되는 '2021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대중문화 스포츠 부문 특별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됐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는 물론 화가로도 맹활약하며 한류에 공헌
배우겸 화가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박기웅은 한류문화대상이라는 특별공로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이는 한국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한류에 공헌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그림을 그리며 한류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박기웅은 올해만 네 번째 수상을 하게 되었는데 지난 3월 화가로 정식 데뷔를 하고 그 달에 한국회화의 위상전, K-아트상을 수상하였으며, 9월에는 뉴시스 한류엑스포 한류문화대상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수여하였으며, 지난달에는 관악현대미술대전 특선을 수상한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에 받는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은 오는 20일 오후 3시 서울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층 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 국내 첫 사망 사례 발생 (tistory.com)
김종국 로이더, 약 의혹에 391가지 도핑 검사 받는다 (tistory.com)
무릎에 물 찼을 때 증상, 치료법, 무릎에 좋은 운동 (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