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19일 '스트로베리 문' 신곡 공개!

ĐemíN 2021. 10. 19.
728x90

'음원 강자' 아이유가 오는 19일 자정 컴백을 앞두고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근황을 업로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속에는 "오늘 컴백자 등장"인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하으며, 아이유 새로운 신곡은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이라는 곡이며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 밤 자정 아이유 컴백!

오늘 (10월 19일) 밤 자정 공개될 예정인 strawberry moon은 누구나 편하고 쉽게 들을 수 있는 곡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1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화려한 영상미와 청량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아이유의 청아한 보이스가 더해져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공개되는 strawberry moon은 오는 19일 자정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 싱글 앨범 '스트로베리 문'

아이유는 지난 3월 정규 5집 '라일락' 이후 약 7개월만에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아이유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음원 강자', 발표할 때마다 앨범마다 거의 모든 수록곡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곡 또한 많은 기대가 되고 있는데 과거 노래까지 인기를 역주행시켰던 것만큼 이번 신곡에도 흥행을 이어할 것인지 또 얼마나 좋은 곡일지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곡 '스트로베리 문'을 통해 돌아오는 아이유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은지, 어떤 목소리를 들려줄지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팬들 사이에서 어떤 위로와 감동을 전할지 궁긍증을 더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정규 5집 '라일락'과 오늘 자정 발표한 신곡과 함께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유는 영화 '브로커' 촬영과 다수 광고 모델로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부도 많이하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아이유 이번 곡도 잘 듣고, 늘 그렇듯 음원차트 순위권에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