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연석 뮤지컬 캐스팅 '젠틀맨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ĐemíN 2021. 9. 27.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 유연석 캐스팅이 화제입니다. 뮤지컬 '젠틀맨 가이드 : 사랑과 살인 편'에 캐스팅이 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최근 막을 내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정원 역을 맡았던 유연석이 뮤지컬에도 캐스팅되어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뮤지컬은 약 한 달 뒤인 11월 13일 토요일에 개막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유연석 간단한 프로필

제가 알기에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4'와 '건축학개론'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중들의 인지도가 올라갔고,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기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까지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1984년생이며, 본명은 안연석, 키는 183cm입니다. 또한 배우 유연석은 2014년 책을 출간한 적이 있습니다. '유연석의 DREAM (내가 만난 아프리카 아이들, 다시 꿈꾸게 되는 치유의 시간)'이라는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2003년 올드보이로 영화계에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황금시대 주연, 혜화, 동 주연, 자비살인 주연, 열여덟, 열아홉, 건축학개론,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무서운 이야기, 늑대소년,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전국노래자랑, 제보자, 상의원, 뷰티 인사이드, 그날의 분위기, 은밀한 유혹, 헤어화, 강철비 2: 정상회담, 춘몽 그리고 올해 개봉한 새해전야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렇게 꾸준한 영화배우로서 활동을 하였으며, 드라마에서도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젠틀맨스가이드 : 사랑과 살인 편 초호화 캐스팅

출연진들이 초호화 캐스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단한 출연진들이 모였습니다. 몬티 나바로 역의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이상이 그리고 다이스퀴스 역을 맡은 배우 오만석과 정성화, 이규형, 정문성 그리고 시벨라 홀워드 역을 맡은 이정화, 유리아, 마지막으로 피비 다이스퀴스를 맡은 김아선 배우가 있습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은 올해 11월 13일부터 2022년 2월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할 예정입니다. 기대가 많이 되며, 뮤지컬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유연석 뮤지컬 캐스팅 '젠틀맨 가이드 :사랑과 살인 편'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