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유쾌한 신곡 선물 슈퍼 참치 'Super Tuna'
728x90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 진이 생일을 맞이하여 신곡 '슈퍼 참치'를 발매하였으며 이를 통해 챌린지 열풍이 불었습니다. 평소에도 낚시를 좋아하는 진은 그러한 마음을 담아 '슈퍼 참치'라는 곡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미국 LA에 위치한 한 해변에서 '슈퍼 참치' 뮤직비디오 촬영
방탄소년단 진은 작년 생일을 통해 자작곡인 'Abyss'를 발매했던 적이 있으며, 매년 생일마다 신곡을 통해 팬들에게 곡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12월 4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석진 생일 & 슈퍼참치 쇼케이스'라는 제목으로 자작곡인 '슈퍼 참치'를 공개하였으며, 낚시를 즐기고 또 만선에 대한 열정과 염원이 담겨 있는 노래라고 합니다.
이곡은 재미로 만들어졌으나 노래가 좋아 주위 분들의 권유와 추천을 받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는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내년 3월에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최근 미국 LA에서 개최된 2021 히트메이커 시상식에서 2021년 글로벌 메가 히트송 'Butter'로 올해의 음반 트로피를 받은 바 있습니다.
래퍼 트루디, kt 투수 이대은 오늘 (12.5) 결혼 (tistory.com)
신정원 감독 별세, 시실리 2km, 차우,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연출 (tistory.com)
국방 요정 등극, 걸그룹 픽시 (PIXY) 군 e-러닝 시스템에도 참여 (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