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라조 컴백,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9월 23일 발매

ĐemíN 2021. 9. 24.
728x90

안녕하세요! 9월 23일 노라조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는 곡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노라조 컴백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는 단어만 보고 처음에는 '쇼핑몰 업체 광고를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늘 그렇듯 노라조 컨셉처럼 광고를 노리고 작곡한 곡인 것 같습니다.

MV 티저를 보면 감자 옷을 입기도 하고, 상자 옷을 입기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병맛 컨셉이지만 어떻게 보면 애니메이션 오프닝 곡 같은 느낌도 있고 중독성 있는 음악인 것 같습니다.

꼭 광고나 홈쇼핑에서 이 곡을 부르시는 모습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사실 이런 곡은 가사를 잘 안 보게 되는데 가사도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사 중에 '간편결제 포인트 충전 눈보다 손이 빠른 결제 완료', ''쿠폰에 할인 이벤트에~ 품절 임박 한정 수량~ 왔다 지름신', '아무 생각 없었어, 살 생각은 없었어', '한정판도 난 자신 있게' 등등 대부분 공감 가는 가사인 것 같습니다.

 

뮤비에서도 굉장히 웃긴 멘트가 많은데 

'재고 소진시 할 수 없죠 뭐', '1벌을 사시면 1벌만 드리는 정직한 제품', 노라조 커플 바지 설명란에는'사이가 나빠진 커플, 부부 착용 시 출산율 상승효과'

노라조 왕실 골드 안대의 경우에는 '포브스 선정 중고차 살 때 꼭 필수 아이템 1위' ㅋㅋ

노라조 고무고무 내복 출시, '지려도 티 안나는 다크 그레이 컬러'

노라조 철통 경계 방범창 '재고 소진 시 안 사고 뭐했어?', '내가 고백한 여사친처럼 빈틈없는 철벽 수비', 

노라조 친구 같은 배구공 월순 출시 '지옥에서 돌아온 배구공 월순 무인도 표류 시 과묵한 말동무 가능' '포부스 선정 경조사 때 꼭 부르고 싶은 친구 1위' 등등 이런 주옥같은 멘트들이 많다.

 

지름신을 자극하는 노래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꽤나 신박한 느낌으로 다가왔고, 과연 노라조 이 곡을 광고로 쓸 기업이 어딘지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댓글